Skip to main content

 원천부터 다른 정심DB

퍼미션 DB 생성과정

▼ DB생성과정

기본 • 실버 • 유병력

DB원천

1. 온라인 랜딩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접수고객 확보

(포털 키워드 광고, 온라인 유통 폐쇄몰 광고, 포인트 몰, 맘카페 광고)

2. 농협 하나로마트 이용고객

3. 정심몰 이용고객

*접수 시 고객정보 활용동의 필수

1차 상담

1. 추출된 원천데이터의 고객 중 보험 보장분석 신청자 모집

2. 고객 연령, 성별, 지역 등의 기초정보 확보

3. 2차 컨택 안내

2차 상담

1. 1차 상담시 확보된 고객정보 확인

2. 보장분석 대상자 선별 (AS기준 외 고객 확보)

3. 가입보험료확인과 대면상담 인지시킴

4. 고객정보 활용동의 2차 구두안내

▼ 네이버 키워드 광고, 폐쇄몰 이벤트행사 등을 통해 원천DB 확보

▼ 랜딩광고 원천DB 추출과정

약관/수집/이용/제3자제공 내용보기

▼ 1차 DB 추출정보

▼ 1차(원천DB활용) → 2차 전화상담

타겟

30세~65세

A/S

1. 구매하신 서비스는 14일 이내에 서비스 이용하시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.

2. 본인+직계존비속이 보험설계사인 경우

3. 5년 내 암, 뇌, 심장질환으로 진단받은 자

4. F4 이외 외국인

5. 녹취자료 없는 고객

6. 결번, 오번, 접수자가 본인이 아닌경우

1차 상담 핵심

원천DB를 활용하여 신청내용 확인 및 정보확인

1. 연령확인

2. 성별확인

3. 지역확인

4. 납입보험료 확인

녹취듣기 →

2차 상담 핵심

1차 상담을 통해 보험 보장분석 신청자 최종확인

1. 보장분석 대상자 최종 선별 AS기준 외 고객확보

2. 납입보험료 확인 또는 신규 보험가입 안내

3. 대면상담 인지시킴

4. 고객정보 제 3자 활용동의 2차 구두안내

녹취듣기 →

▼ 최종 땡큐 메세지

* 사은품은 상시 변경될 수 있습니다.

▼ do not call 처리

최종 접수 후

땡큐콜 메세지 발송

최종상담자 이름공개

상담 취소접수 가능한 연락처가 문자 발신번호로 셋팅되어 있음

고객 취소 방법 : 전화, 문자 수신

• 원천DB 생성 시 사전동의 및 안내

개인정보 수집, 이용동의

개인정보 수집, 이용 동의

개인정보 제3자 제공 동의

개인정보 제3자 제공 동의


카카오톡 채널 상담하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