실버_2차동의콜DB 구매하기
“DB사용시 미팅이 이루어 지지 않더라도 사은품으로 제공된 홍삼스틱 1개월분은 고객님 소유이니 다른 영업에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.”

#59년생~50년생 #실버타겟 보험상품 다량 출시
#만남율 높은DB #소개 건 다량확보 가능
#고객성향 좋음 #초보사용자 성공율 높은DB
100세 시대! 이미 보험 납입이 종료된 고객들도 걱정은 많다!
생성단계
1차
보험보장분석에 관한 시작적 정보전달이 완료된 고객 중 실버인(65세~75세) 추출
2차
콜(call)을 통해 납부 중인 보험 유무 확인과 미래를 위한 보험 추가 가입 상담을 권유함
3차
최종 해피콜을 진행하여 접수 확정과 고객정보(이름, 연락처, 생년월일, 지역, 월보험료, 방문희망시간과 날짜)확인
▶ 최종 만남 성공률을 높이기 위해 52년 전통 농협에서 직접 생산한 홍삼 건강식품을 사은품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.
▶ 100건 이상 주문 시 보험사 지정 클로징 제공
예) 지금 통화한 내용과 고객님의 성함, 연락처, 생년월일, 주소지는 고객님의 보험상담을 위해 정심보험사에 제공되며, 고객님은 언제든 1577-9270을 통해 정보제공 거부와 동의철회가 가능합니다.
(정심보험사 : 인카금융서비스, 신한라이프, AIA, 한국보험금융, 리치앤코, 메가메타리치… 등으로 지정하여 클로징 가능)
▶ 300건 이상 주문 시 가격협의 가능
A/S
▶ 구매하신 상품은 14일 이내 이용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.
1. 상품연령 이외 (상품연령 1959년생~1950년생)
2. 상담자 본인 또는 상담자의 직계 존, 비속이 설계사인 경우
(직계존속 : 부모, 조부모 / 직계비속 : 자녀, 손자, 손녀)
3. 5년 이내 암, 뇌, 심혈관 질환으로 진단받거나 치료받은 이력이 있는 자
4. 현재 입원중이거나 3개월 이내 10일 이상 입원이력이 있는 자
(가벼운 상해입원은 제외)
5. F4 외 외국인
6. 결번, 오번, 접수자가 본인이 아닌경우, 녹취자료가 없는 고객